경기도의회 김미리 교육행정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김미리 위원장 “후반기 의회에서도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도민들의 목소리로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하겠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김미리 교육행정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미리 위원장이 지난 2년간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행정위원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미리 위원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출범 후 전반기 교육행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그동안 경기교육 내 각종 비정규직, 공무직 종사자의 처우개선과 학교시설, 교육복지 등 교육행정의 수혜자 확대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정책활동에 전념해 왔다.

또한, ‘경기도교육청 신·재생에너지 설비 유지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하고 77건의 조례를 공동발의하는 등 입법활동에도 성실히 임해 왔다.

마지막으로 남양주 지역 도의원으로서 화도읍 지역의 인문계 고등학교 조기 신설 결정을 이끌어내고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을 남양주에 유치하기 위해 최일선에서 적극 활동하는 등 지역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왔다.

김 위원장은 수상 소감으로 “제11대 전반기 경기도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이런 의미 있는 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후반기 의회에서도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도민의 목소리로 여기겠다”며 “지금까지 낮은 자세와 강한 목소리로 경기교육과 남양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 후반기 의회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