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강남구 재향군인회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참석

호국보훈의 달 맞아 참전 유공자 희생정신 기리고 강남구 재향군인회 발전 기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강남구 재향군인회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18일 강남구 논현2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강남구 재향군인회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참전 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위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강남구 재향군인회에 존경과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의원을 비롯해 서명옥 국회의원, 강남구 보훈단체 및 안보단체 회원, 강남 지역방위 부대의 현역 장병 등 약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이 성대히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 홍보영상 시청 및 6.25 노래 제창을 통해 호국영웅의 고귀한 애국정신을 기리고 전쟁의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강남구재향군인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 의원은 “우리 일상의 평화와 안전은 순국선열의 희생과 재향군인회의 애국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기위한 애국심 고취와 지역 공동체 화합을 위해 계속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