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컴백’ 핑크버스, ‘냉면’ 리메이크 음원 발매…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핑크버스, 올 여름 저격할 서머송으로 돌아온다…여름 대표곡 ‘냉면’ 리메이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 제공 = 딥마인드플랫폼(주)



[PEDIEN]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데뷔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다.

그룹 핑크버스는 오는 7월 27일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을 발매한다.

핑크버스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포스터와 컴백 일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비디오 게임이 연상되는 귀여운 픽셀 아트와 시원함이 느껴지는 바다, 귀여운 폰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커밍순 포스터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 핑크버스는 콘셉트 포토, 리릭 비디오, 라이브 클립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핑크버스는 지난 5월 30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INKVERSE : Call Devil’로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데뷔 후 첫 여름을 맞이하는 핑크버스는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담아 명카드라이브의 ‘냉면’ 리메이크곡을 재해석한다.

데뷔곡 ‘Call Devil’을 통해 남다른 비주얼과 폭발적인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케이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핑크버스. 기존에 선보였던 콘셉트와는 정반대의 콘셉트로 돌아온 핑크버스표 서머송에 기대가 모인다.

핑크버스의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은 7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