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스튜디오 아제드 ‘논스탑’ 첫 아티스트로 출격 ‘오늘 공개’

스튜디오 아제드, ‘퍼포주얼 필름’ 첫 선 보일 ‘논스탑’ 오늘 공개 ‘K팝 팬심 정조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 제공 = 스튜디오 아제드(Studio AZeed)



[PEDIEN] 그룹 NCT 127이 논스탑 퍼포주얼 콘텐츠의 첫 주자로 나선다.

24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아제드를 통해 NCT 127과 함께한 논스탑의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된다.

논스탑은 일상생활 속 자주 접하는 지하철 세트를 활용해 기존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콘셉추얼함을 녹인 퍼포먼스 필름이다.

색다른 동선의 안무와 더불어 1인칭 주인공 시점의 앵글까지 담아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눈앞에서 직접 퍼포먼스를 펼치는 느낌을 선사,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퍼포주얼 필름’으로 탄생했다.

특히 최근 정규 6집 ‘WALK’로 컴백한 NCT 127이 논스탑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한다.

타이틀 ‘삐그덕 ’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올드스쿨 힙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이 논스탑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를 완성시킬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만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NCT 127은 논스탑을 통해 쿨한 바이브를 극대화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들은 몹 스타일 군무와 화려한 동작은 물론,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컷으로 논스탑을 가득 채워 팬심 정조준에 나선다.

스튜디오 아제드는 전에 없던 ‘퍼포주얼 필름’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독보적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NCT 127과 함께 포문을 여는 만큼, K팝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논스탑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스튜디오 아제드의 논스탑은 24일 오후 9시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