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글로벌 싱어송라이터 존 케이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존 케이는 2일 자정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OST’를 발매했다.
‘LOST’는 기타와 섬세한 피아노 멜로디의 아름다운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존 케이의 강렬한 보컬과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그의 진심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에릭 로하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LOST’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 벌스 구간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서서 손을 잡고 노을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연상케 만드는가 하면, 후렴 및 브릿지 구간에서는 사랑하는 사람 없이 살아갈 수 없다는 감정을 표현해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parachute’, ‘A LOT’, ‘cheap sunglasses’ 등 다수의 글로벌 히트곡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만나온 존 케이. 그는 싱글 ‘if we never met’을 통해 미국 레코드협회 더블 플래티넘을 달성하는데 이어 국내에서도 ‘love + everything else’ 앨범으로 세일즈 더블 플래티넘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존 케이는 지난 2022년 미국 밴드 원 리퍼블릭 투어의 오프닝을 도맡아 글로벌 활약을 펼친 것은 물론, 국내 유명 페스티벌과 내한 공연 2회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스타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존 케이의 ‘L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