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 오늘 내한 콘서트 티켓 오픈 ‘티켓팅 전쟁 예고’

요아소비,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글로벌 행보 박차 ‘전 세계 홀린 대세 유닛’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요아소비, 오늘 내한 콘서트 티켓 오픈 ‘티켓팅 전쟁 예고’



[PEDIEN] 글로벌 대세 유닛 요아소비가 티켓팅 전쟁을 예고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에 따르면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오는 12월 7일과 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요아소비의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들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알찬 세트리스트를 준비, 지난해 첫 내한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할 계획이다.

J팝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요아소비는 전 세계를 누비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들은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미국 최대 음악 축제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Lollapalooza Chicago’ 무대에도 오르며 남다른 글로벌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첫 번째 내한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한 것은 물론, 위버스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다양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소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기반 삼아 J팝 선두주자로 우뚝 선 요아소비. 앞선 투어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만큼,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이번 콘서트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요아소비의 두 번째 단독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의 티켓은 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