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퀸’ 화사, 미니 2집 ‘O’ 아이튠즈 7개국 앨범 차트 1위 ‘컴백 청신호’

‘컴백’ 화사, 오늘 ‘뮤직뱅크’서 ‘NA’ 무대 최초 공개 ‘솔직+당당 퍼포먼스 예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피네이션



[PEDIEN] 가수 화사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화사는 지난 19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를 발매하고 약 1년만에 컴백했다.

특히 미니 2집 ‘O’는 브라질과 핀란드, 홍콩,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폴, 대만까지 7개국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태국, 베트남, 오스트레일리아, 이탈리아에서 10위권, 터키와 독일 등 6개국에서 100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화사만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NA’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부터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TOP 100에 안착했고 홍콩과 요르단, 싱가폴, 대만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 말레이시아와 체코, 핀란드 등 6개국에서는 10위권에 올랐다.

이외에도 7개 국가 100위권 진입에 성공해 보였다.

‘Me, Myself, & NA’를 중심으로 화사만의 주체적인 스토리를 담아낸 ‘NA’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화사는 프랑스 파리를 누비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자유분방한 아우라 속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까지 선사하며 화사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당당한 애티튜드를 인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화사는 유튜브 콘텐츠 ‘인생84’, ‘동네스타K’, ‘카더정원’, ‘퍼포37’ 공개부터 MBC ‘라디오스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미니 2집 발매를 기념한 활발한 프로모션으로 대중을 만나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화사는 20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최초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