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 OST 라인업 공개…소향·유다빈·임한별·적재 참여

‘원경’, 소향→적재까지 최강 보컬 OST 라인업 공개 ‘오는 30일 하라메 선공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블렌딩



[PEDIEN] 드라마 ‘원경’ 이 4인 4색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27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새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 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차주영과 이현욱이 출연 소식을 전하며 2025년 기대작 중 하나로 떠오른 만큼, 극의 서사를 극대화할 OST를 향한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최강의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각자의 짙은 매력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포진해 눈길을 끈다.

먼저 최근 K-버스킹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열정적이고 뜨거운 무대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 소향이 이름을 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 5연속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청춘 밴드의 새로운 서사를 쓰고 있는 유다빈밴드의 보컬 유다빈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시원한 가창력과 애절함까지 담아내며 발라드 장인으로 자리매김한 임한별이 합류한다.

또한 감미로운 음색에 출중한 기타 연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적재도 OST로 극에 힘을 보탠다.

특히 적재는 이번 ‘원경’ OST의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앞서 ‘원경’은 티저 영상과 스틸컷을 통해 애틋했던 사랑이 갈등으로 변모하는 부부의 감정선과 차별화된 애증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극의 깊이를 더할 OST에도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OST 제작사 ㈜블렌딩은 오는 3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OST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메들리로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킬 계획이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은 1월 6일 오후 2시 TVING에서 1, 2화가 선공개되며 오후 8시 50분 tvN에서 1화가 첫 방송돼 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