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오는 28일 싱글 ‘Don’t Speak’ 깜짝 발매

아이엠, 팬들 위한 특별 선물…서울 앙콘서 선공개한 ‘Don’t Speak’ 발매 확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PEDIEN]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엠은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Don’t Speak’를 발매한다.

컴백 소식과 동시에 아이엠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n’t Speak’의 로고 모션도 공개했다.

세련된 비트 속 점차 등장하는 ‘Don’t Speak’의 로고는 강렬한 곡의 분위기를 예상하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Don’t Speak’는 올해 1월 서울에서 개최된 아이엠의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곡이기도 하다.

당시 아이엠은 선글라스를 낀 채 무대 위에 등장,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아이엠은 서울에 이어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총 4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엠은 현지 팬들과도 월드투어의 여운을 이어가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활발한 공연과 더불어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색이 깃든 앨범으로 리스너를 만나고 있는 아이엠. 그는 현재 KBS 쿨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의 DJ로도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며 매일 청취자들의 심야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다.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어줄 아이엠의 ‘Don’t Speak’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