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TNX, 미니 4집 활동 신호탄…타이틀 ‘아 진짜’로 리스너 취향 정조준

TNX, 오늘 ‘엠카’서 ‘아 진짜’ 무대 최초 공개 흥 폭발 퍼포먼스 예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피네이션



[PEDIEN] 그룹 TNX가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TNX는 지난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For Real?’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미니 4집은 TNX의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과 솔직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TNX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유기적으로 풀어낸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강렬한 사운드와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아 진짜 ’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아 진짜’ 뮤직비디오에선 한층 더 뚜렷해진 TNX만의 정체성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속 TNX는 시작과 동시에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5인 5색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위트 있는 포인트 안무가 재미를 더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폭발시키고 있다.

약 1년 만에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TNX는 팬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아 진짜’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들은 청량감을 극대화한 라이브를 비롯해 통통 튀는 안무 구성과 다채로운 동선으로 무대를 꽉 채우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뿐만 아니라 TNX는 ‘Kick It 4 Now’ 와 ‘Love or Die’, ‘FUEGO’ 등 역대 타이틀 스테이지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앨범 작업 비하인드부터 근황 토크, 다양한 챌린지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TNX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펼친다.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 만큼, 자신들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로 출격에 나설 TNX를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