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규민, 9아토엔터와 전속계약…한소희·연우 등 한솥밥

‘웹드 남신’ 한규민, 숏차 오리지널 숏드라마 ‘기숙학원 연애금지’ 출연 확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PEDIEN] 배우 한규민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한규민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21년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로 데뷔한 한규민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데뷔작임에도 훈훈한 비주얼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웹드 남신’ 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규민은 4월 8일 공개 예정인 숏챠 오리지널 숏드라마 ‘기숙학원 연애금지’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기숙학원 연애금지’는 자유와 행동이 통제된 기숙학원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억눌린 청춘들이 사랑과 자아를 찾아가는 성장형 로맨스로 한규민은 극 중 재벌가 출신이자 반항적인 매력을 지닌 이은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축을 이끌 예정이다.

이처럼 개성과 잠재력을 고루 갖춘 신예 한규민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지원 아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한규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한소희, 연우, 김무준, 김도현, 황정민, 김민상, 지혁, 윤서아, 전건후, 정현준, 진가은 등이 소속돼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