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출신 강유찬, 웨이베러와 전속계약…임세준·YYJ 한솥밥

웨이베러, ‘육각형 올라운더’ 강유찬 영입 “최상의 환경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웨이베러



[PEDIEN] 그룹 에이스 출신 강유찬이 웨이베러에 새 둥지를 틀었다.

7일 웨이베러는 강유찬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강유찬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최상의 환경에서 아티스트가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강유찬의 새 프로필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유찬은 볼캡과 헤드셋을 활용해 힙한 매력은 물론, 소년 같은 비주얼까지 자랑했다.

또 강유찬과 웨이베러 수장 from20, HELLO GLOOM 세 사람이 함께한 컷까지 공개되며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유찬은 2017년 에이스 메인 보컬로 데뷔해 탁월한 가창력과 청량한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다수의 OST 가창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트웬티 트웬티’, ‘미미쿠스’, ‘타임테이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돌의 면모까지 보여줬던 강유찬은 최근 ‘아나키스트’를 통해 뮤지컬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렇듯 ‘육각형 올라운더’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강유찬의 다채로운 활동에 관심이 모인다.

웨이베러는 from20와 HELLO GLOOM이 수장으로 있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 레이블로 빅톤 출신 임세준, DJ 겸 프로듀서 YYJ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