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더 딴따라’ TOP5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딴따라 25 DDDD 25’에는 ‘더 딴따라’ TOP5 나영주, 안영빈, 유우, 이송현, 조혜진의 커버 영상 시리즈 ‘딴따라 플레이’ 가 연이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딴따라 플레이’는 ‘더 딴따라’ TOP5의 노래와 춤 커버 콘텐츠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이들의 한층 성장한 실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다양한 장르의 커버 영상은 물론, 연습 과정 비하인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지난달 28일에는 안영빈이 커버한 박진영의 ‘Easy Lover’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안영빈은 소울풀한 목소리로 ‘Easy Lover’를 재해석, 원곡과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4일에는 이송현의 커버 영상이 공개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TWICE의 ‘CRY FOR ME’를 선곡한 이송현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진한 감동을 안겼다.
또한 오늘 오후에는 나영주의 ‘딴따라 플레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간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선명히 보여주던 나영주의 새로운 변신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 딴따라’ TOP5는 지난 1월 가수, 배우, 예능인 등의 엔터테이너를 육성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이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