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아제드, 26일 10CM ‘춤’ 노래방 라이브 공개…압도적 몰입감 예고

‘30일 컴백’ 10CM, ‘노래방 라이브’ 네 번째 주자 출격…섬세한 감성 보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아제드(Studio AZeed)



[PEDIEN] 가수 10CM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아제드의 보컬 콘텐츠 ‘노래방 라이브’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 스튜디오 아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CM가 참여한 노래방 라이브 ‘춤 )’ 이 공개된다.

10CM는 30일 다섯 번째 정규앨범 ‘5.0’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 ‘춤’ 노래방 라이브 클립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10CM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깊은 여름밤의 정서를 완성, 또 하나의 웰메이드 콘텐츠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샹들리에, 오르골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영화 같은 연출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서정적인 가사와 10CM의 섬세한 감정 표현,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노래방 라이브’는 노래방 화면를 연상케 하는 가사를 외국어 발음대로 표기한 디자인 프레임을 접목해서 탄생한 ‘음원 티칭형 콘텐츠’다.

아티스트 및 곡에 따라 달라지는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글로벌 K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치즈, 권진아, NCT 도영에 이어 ‘믿고 듣는 음원 강자’ 10CM가 ‘노래방 라이브’의 네 번째 주자로 합류한 가운데, 다양한 세대와 감성을 아우르는 보컬리스트와 협업을 이어가고 스튜디오 아제드가 보여줄 막강한 콘텐츠 파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튜디오 아제드와 10CM가 함께한 노래방 라이브 ‘춤’은 오늘 오후 8시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오후 8시 본편이 오픈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