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피네이션의 걸그룹 Baby DONT Cry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DONT CARE'를 발표하며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싱글은 동명의 타이틀곡 'I DONT CARE'를 통해, 누가 뭐라 하든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달한다. Baby DONT Cry 특유의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댄서블한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소녀들의 열정과 갈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챌린지 영상에서 공개된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by DONT Cry는 컴백 당일 오후 7시, 유튜브와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신곡 관련 토크는 물론, 다양한 게임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지난 6월, 첫 싱글 'F Girl'로 데뷔하며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였던 Baby DONT Cry는 이번 싱글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데뷔 이후 글로벌 슈퍼 루키로 주목받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