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그룹 버비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이번 신곡은 스페셜 싱글 'AQUA BLUE'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버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SUGAR RIDING'은 교실 안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몽환적인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1980년대 디스코와 신스팝 사운드를 재현한 레트로 팝 장르로, 우정이 시작되는 순간의 두근거림을 리듬감 있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SUGAR RIDING' 외에도 'MELTING STAR'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되어 버비의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팀명처럼, 다섯 멤버 각자의 개성이 조화를 이루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버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순수한 청춘의 설렘을 버비만의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밝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버비가 'SUGAR RIDING'으로 어떤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하고, 또 얼마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