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DONT Cry, 컴백 첫 주 성공적 마무리…'I DONT CARE' 인기몰이

성장한 무대 장악력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컴백 신고, 이현 '인기가요' 스페셜 MC 활약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Baby DONT Cry 단체 이미지 (방송 제공)



[PEDIEN] 그룹 Baby DONT Cry가 신곡 'I DONT CARE'로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Baby DONT Cry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싱글 'F Girl' 이후 5개월 만의 컴백 무대에서 Baby DONT Cry는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소녀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은 'I DONT CARE' 무대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웹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멤버 이현은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현은 소속사를 통해 스페셜 MC를 다시 맡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며, 다음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I DONT CARE'는 Baby DONT Cry만의 당찬 매력으로 청춘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 비비엔과 아이디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3세대 감성을 트렌디하게 풀어냈다는 평가와 함께 멜론 HOT100 차트에 진입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Baby DONT Cry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I DONT CARE' 활동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보여줄 Baby DONT Cry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