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균 경기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민생 위한 노력 인정

소상공인 지원, 여성 경제 활동 확대 등 도민 권익 보호에 앞장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재균 의원, ‘2025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우수의정대상’수상 (경기도의회 제공)



[PEDIEN] 김재균 경기도의회 의원이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으로부터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도민 권익 보호와 민생 경제 회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김 의원이 경제·노동 분야에서 보여준 전문성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이 높게 평가된 결과다.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은 의정활동의 성실성, 생활밀착형 정책 제안, 도민 권익 보호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수상자를 결정했다.

김 의원은 고금리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 정책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행정사무감사와 예산 심의 과정에서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지원, 노동 복지 예산 확보에 힘썼다.

또한, 김 의원은 여성 기업 지원을 위한 조례를 전부 개정하여 여성 기업인의 판로 확대와 경력 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지원했다. 청년 및 취약계층 노동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김재균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도민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여성과 청년,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더불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