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림 시의원, 환영 지역 특별조정교부금 16억 1천 5백만원 교부 확정

16억 1천 5백만원의 특별조정교부금 8일부터 교부 확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은림 시의원, 환영 지역 특별조정교부금 16억 1천 5백만원 교부 확정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소속 이은림 의원이 활기찬 도봉을 여는 미래육성 기반조성 사업인 청년취업공간 및 메이커 스페이스 조성 등에 특별조정교부금이 확정되어 8일부터 교부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교부된 특별조정교부금은 도봉구 보건소 청사 개보수 청년취업지원 공간 조성 메이커스페이스 공간 조성의 총 16억 1천 5백만원이다.

개별 사업별로 보면 도봉구 보건소 청사 개보수 사업은 공사면적 1,241.3㎡의 사무공간 조성을 위한 바닥 마감, 벽면 도색 공사 청년취업지원 공간 조성은 총면적 196㎡의 청년취업지원공간의 신규 조성 메이커스페이스 공간 조성은 총면적 103㎡의 초·중·고·청년을 대상으로 AR·VR 코딩, 3D프린터 활용 등 교육공간 및 장비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은림 시의원은 “청소년과 청년의 미래를 준비하는 사업에 예산이 확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사업들은 청년들이 미래를 준비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되며 지역사회와의 상호작용을 촉진해 지역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도 함께 전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