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고준호 의원은 10월 16일 파주시 운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고준호 의원이 지역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역복지증진과 사회복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준 것에 대해 서영대학교 사회복지행정학과 학과장과 파주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이 감사의 뜻을 전한 것이다.
고준호 의원은 "복지는 단순한 지원을 넘어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다.
앞으로도 파주를 포함한 경기도의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 날, 고 의원은 운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차량 전달식"에도 참여했다.
운정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파주시와 협력해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배달 사업'을 시작했으나, 파주시로부터 차량지원을 받지 못해직원 개인 차량을 이용하는 등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고 의원은 운정종합사회복지관의 차량 지원 필요성을 파악하고 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활동을 펼쳤으며 복지관이 선정될 수 있도록 도내 관계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며 노력해왔다.
고준호 의원은 "2024년 경기도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사업의 제1호로 선정된 것을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파주 지역사회의 복지 서비스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