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 감사패 수상

윤태길 의원,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과 복지망 확충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 감사패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은 12월 4일 화성시 푸르미르호텔 사파이어홀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 및 지역사회 복지망 확충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유공자를 발굴·포상하며 나눔의 사회적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했다.

경기도내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복지 현장의 성과를 공유하고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재조명했다.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은 “윤태길 의원은 복지 현장과 도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헌신해 온 분”이라며 “이번 감사패는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여됐다”고 말했다.

윤태길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사회복지종사자 처우 개선과 지역사회 복지망 확충은 도민 모두가 함께 더 나은 삶을 누리기 위한 중요한 과제”며 “앞으로도 도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 감사패는 제가 아닌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한 것”이라며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도민 중심의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윤 의원은 “복지시설은 지역사회의 복지 수요를 발굴하고 복지서비스를 확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