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면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과 오썸플렉스, 영남지역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500만원 기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덕면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과 오썸플렉스, 영남지역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500만원 기부



[PEDIEN] 경기 평택시 고덕면에 있는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과 ‘오썸플렉스’ 가 영남지역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지난 11일 총 5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들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정신을 바탕으로 재난으로 고통받는 이웃을 돕기 위한 뜻깊은 행보에 동참했다.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은 평택에코센터의 폐기물 운송 및 처리 업무를 맡고 있는 단체로 지역 환경 관리를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오썸플렉스는 주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복합문화시설이다.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으며 환경 보존과 공공성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오썸플렉스와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이 함께한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하는 진심이 담겼다.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 안산호 조합장은 “같은 하늘 아래 이웃이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을 때, 우리 지역도 함께 마음을 보태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공익을 실현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고덕면 행정복지센터 윤을숙 면장은 “지역의 두 단체가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욱 건강하고 단단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간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관련 기관을 통해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