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준비에 박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동두천시,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준비에 박차



[PEDIEN] 동두천시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되는 시민평화공원 일대에서 ‘2025년 꿈꾸는 대로 상상한 대로 동두천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는 탑동초등학교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연주를 시작으로 기념사와 축사, 모범 어린이 표창, 아동권리헌장 낭독, 어린이날 노래 합창 등으로 기념식을 구성할 예정이다.

축제 당일에는 동두천시 지행동우체국에서 송내지구대까지 뮤지컬과 마술, 버블쇼가 어우러진 뮤랑극단 공연, K-POP 댄스, 캐릭터 촬영 구역, 먹거리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꿈꾸는 대로 상상한 대로’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이 스스로 꿈꾸는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소방 안전 체험, 인공 지능 체험 구역, 각국 민속의상 체험 등을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동두천시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는 날이 되기를 바란다.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어느 때보다 각별히 신경 써서 준비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동두천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