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예감 어린이날 기념 서대문구 아동·청소년 축제 'S WONDERLAND'

청소년 K-POP 커버댄스, 디지털 직업체험부스, 레이저건 서바이벌 등 열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기 예감 어린이날 기념 서대문구 아동·청소년 축제 'S WONDERLAND'



[PEDIEN] 서대문구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대문독립공원에서 2025 어린이날 기념 아동·청소년 축제 ‘S WONDERLAND’ 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홍은청소년문화의집이 주최하고 서대문구가 후원하며 관내 아동·청소년 기관 7곳이 함께 참여하는 가운데 4가지 주제로 꾸며진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Surprise Stage’에서 마술쇼와 청소년 K-POP 커버댄스 △‘Wonderful Stage’에서 문화예술 및 디지털 직업체험 부스, 참여형 레이저건 서바이벌 △‘Dramatic Stage’에서 팝콘랜드, super뽑기, 원더풀 포토, 도토리 캐리커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치부, 초등부 그림 그리기 대회 △‘Artist Festa’ 가 열린다.

이날 다양한 푸드트럭에서 먹거리를 구입할 수도 있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어린이를 위한 소중한 날, 가족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고 서로의 사랑과 유대를 다지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아동청소년과 또는 홍은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 서대문구에서는 서대문독립공원에서의 이 같은 ‘S WONDERLAND’ 외에도 구청 인근 ‘카페 폭포’ 와 홍제천 변에서 ‘어린이 축제’ 가 펼쳐진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