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특례시의회,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앞장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화성특례시의회,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앞장



[PEDIEN] 화성특례시의회는 24일 가평군 자라섬 중도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 개회식에 참석해, 장애인 체육인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대한 화성특례시의회의 의지를 표명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31개 시군에서 4천여명의 선수단 및 운영진이 참여했으며 화성특례시는 선수 114명, 임원 61명 등 총 175명이 참가해 큰 규모의 선수단을 구성했다.

화성특례시 선수단은 시군 기수단 입장 행사에서 4번째로 입장하며 자긍심을 드높였다.

배정수 의장은 시군 기수단 입장식에서 무대에 올라 화성특례시 선수단을 향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배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를 넘어선 감동의 스포츠는 우리 사회의 편견을 깨뜨리고 진정한 통합과 배려의 가치를 일깨우는 희망의 메시지”며 “화성특례시의회는 장애인 체육 환경 개선과 권익 향상을 위한 정책적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가평군 일원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종목에서 경기도 장애인 체육인들의 열정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