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화순군이 지난 12월 6일 하니움스포츠센터에서 '2025 화순군체육회 한마음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종목별 단체 회원, 생활체육 관계자, 그리고 일반 군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올해 한마음대회는 특히 명랑운동회 형식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굴리기, 단체달리기, 풍선탑 쌓기, 단체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체육인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팀워크를 발휘했고, 참가자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건강과 우정을 돈독히 했다.
이호범 부군수는 개회식에서 체육이 군민 건강을 지키고 지역 공동체를 하나로 묶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화순군 체육이 더욱 발전하고 군민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화순군 관광체육실은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생활체육지도자 운영, 종목별 대회 개최 및 지원, 장애인 체육 지원, 직장 운동 경기부 운영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체육인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조형채 관광체육실장은 앞으로도 군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지역 체육 발전과 군민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