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 의정보고회 1500 여명 참석 성황리 개최

분당 주민 1500 여명 참석 … 지난 4 년 의정활동 · 분당지역사업 성과보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국회(사진=PEDIEN)



[PEDIEN] 분당주민 1,5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병욱 의원 의정보고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25 일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 이 개최한 ‘ 분당주민과 함께하는 김병욱 의정보고회 ’ 가 분당 주민과 내외빈 등 1,500 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열렸다.

‘ 일 잘하는 김병욱 , 한결같은 김병욱 ’ 이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김병욱 의원은 21 대 국회 4 년간의 의정활동과 분당 주민을 위한 분당지역 사업의 성과를 주민 앞에서 보고했다.

김병욱 의원은 “ 분당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를 잘 받들어서 , 일 잘하고 한결같은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씀드린다” 면서 “ 제가 국회의원이라는 공직으로 하는 한 항상 분당주민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기우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김 의원은 “ 건설된 지 30 년이 넘은 분당신도시의 재건축을 위해 특별법안 통과에도 힘쓰겠다” 며 “ 미래도시 100 년을 분당을 중심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분당 주민의 지혜와 슬기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욱 의정보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직접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홍 원내대표는 “ 김병욱 의원이 발의한 1 기신도시 재정비 특별법안이 연내 통과될 수 있도록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영상축사에서 “ 김병욱 의원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경제 · 금융전문가로서 , 국회에서 대표적인 경제통 · 정책통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외에 영상축사로 유승민 IOC 위원은 “ 김병욱 의원원이 건강한 분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고 있다”고 축하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은 “ 정책통 , 경제통으로서 김병욱 의원은 중소기업과 기업 활동을 지원해주고 있다”고 강조했고 ,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도 “ 분당 4 만여 소상공인을 위해 김병욱 의원이 힘써줬다”고 응원했다.

최성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대표는 “ 김병욱 의원은 다양한 입법으로 벤처 , 스타트업을 위해 일해줬다”고 강조했다.

송정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원장도 “ 분당서울대병원 발전과 분당 주민의 건강을 위해 김병욱 의원이 열심히 일해주고 있다”고 의정보고회 개최를 축하했다.

그 외에도 분당주민 30 여명이 영상축사를 보내와 ‘ 김병욱 파이팅 ’ 을 외쳤다.

사회는 이정미 MBN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의정보고회의 본행사로 ‘ 영상 & 토크 ’ 가 진행됐는데 , 아이가 행복한 분당 , 살고싶은 분당 , 발전하는 분당 등을 주제로 김병욱 의원의 의정활동과 분당지역 사업 추진 현황을 영상으로 구성해 시청하고 , 사회자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김병욱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10 년전만해도 분당에서 ‘ 더불어민주당 ’ 은 익숙하지 못했다” 면서 “ 그럼에도 제가 재선 국회의원이 되면서 분당지역에서 민주당에 대한 인식이 개선됐지만 , 정당뿐 아니라 국민 모두를 위해 , 분당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 제가 가장 듣기 좋은 말이 ‘ 일 잘한다 ’, ‘ 한결같다 ’ 라는 말 ” 이라며 “ 국회의원이 되기 전이나 지금이나 , ‘ 김병욱은 변함없다 ’ 라고 평가해주는 것에 대해 주민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 분당신도시는 만들어진지 30 년 됐고 , 이제는 분당의 미래를 새로 그려봐야할 시기 ” 라며 “ 미래도시 분당의 100 년을 그리기 위해 , 단순한 용적률 상향 문제를 넘어 분당 도시브랜드를 발전시키고 명품도시 , 스마트시티 분당을 만들기 위해 특별법안을 적극적으로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 한결같은 , 일 열심히 하는 국회의원 김병욱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