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도안동, 2024년 제2회 도안 한마당 축제 성료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대전 서구 도안동, 2024년 제2회 도안 한마당 축제 성료



[PEDIEN] 대전 서구 도안동 행정복지센터는 제2회 도안 한마당 축제가 지역주민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8일에 열린 축제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됐으며 도안동 지역주민을 비롯해 3,0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문화·재능공연, 체험부스,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후 5시부터 시작한 개막행사에서는 풍부한 공연과 함께 개회 선언, 유공자 표창 시상식 등이 진행됐고 경품추첨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이어 구봉예술단의 퓨전난타와 청년 아티스트의 공연,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통기타 합주 등 문화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이후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엘리멘탈 영화 상영으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추영수 도안동 축제추진위원장은 “지역 자원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축제에 참여하고 도움 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철모 청장은 “다양한 부스 체험과 문화공연, 영화 상영으로 주민이 즐기고 소통하는 화합의 시간이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노력하신 모든 분이 주역이다”고 말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