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근용 경기도의원, “경제난 속 도민·사회적 약자 지원 위해 최선 다하겠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근용 경기도의원, “경제난 속 도민·사회적 약자 지원 위해 최선 다하겠다”



[PEDIEN]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김근용 의원은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도 일간기자단 주최 ‘2023년 우수 의정 대상’ 시상식에서‘상임위 베스트 의정 부문’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근용 의원은 그동안 사회적약자를 위한 사회복지·주거복지사업 및 24년도 경기도 예산안 심사 등에서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의정활동을 전개,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특히 경기도 인구정책관련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경기도 부모수당 및 세제 혜택 확대 방안’을 제시하는 등 풍부한 정치 경험을 토대로 사회적문제 및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정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지역 현안인 팽성읍 활성화를 위해 ‘KG 모빌리티 이전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고 KG 모빌리티 이전으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를 우려하는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김근용 의원은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도민과 평택시민, 사회적 약자를 위해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늘 낮은 자세로 끊임없이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