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과 간담회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과 간담회 개최



[PEDIEN]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2일과 17일 관내 어린이집 원장, 사업담당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어린이집 운영 및 육아 지원 사업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더욱 나은 육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총 22명의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참석해 센터의 주요 사업 내용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현장에서의 의견과 건의 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이번 간담회에서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어린이집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어린이집과의 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양평군 내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조연경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는 어린이집과 센터 간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유보통합을 앞두고 보육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어린이집이 함께 양육의 공동체로서 역할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한편 양서면에 건립한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매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 소통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