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광양공장, 태인동 취약계층에 500만원 후원…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어려운 이웃 위한 밑반찬 지원 사업에 사용,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OCI 광양공장, 태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0만 원 기탁 (광양시 제공)



[PEDIEN] OCI 광양공장이 광양시 태인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500만원을 쾌척했다.

이번 후원금은 태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가구 등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는 OCI 광양공장 임직원과 태인동장이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유성무 OCI 광양공장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태인동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영진 태인동장은 OCI 광양공장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감사를 표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세심한 지원을 약속했다.

OCI 광양공장은 취약계층 후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