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2025 인천인 송년의 밤'서 시민 격려

송년의 밤 참석, 인천 발전 공로 시민에게 감사 표하고 시민 중심 의정활동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2025년 인천인 송년의 밤’에서 시민 격려 (인천광역시의회 제공)



[PEDIEN] 정해권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이 지난 16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5년 인천인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 인천 발전에 헌신한 시민들을 격려했다.

이 행사는 인천사랑운동센터와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2015년부터 매년 연말에 인천 각계각층 인사들이 모여 시민 자긍심과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대표적인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행사에는 정해권 의장을 비롯해 유정복 인천시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등 주요 인사와 시민 약 350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행사에서는 '2025 올해의 인천인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어 각 분야에서 인천의 위상을 높이고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시민들의 공로를 기렸다.

정해권 의장은 이 자리에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오늘의 인천을 만들었다고 강조하며, 인천시의회는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는 대의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인천의 품격과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의정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정 의장은 송년의 밤 행사가 인천인으로서 자긍심과 연대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과 행복을 중심에 두고 인천의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