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고용산 숲속야영장 조성 예정지 현장 방문…주민 의견 수렴

인쇄
기자




아산시의회, 고용산 숲속야영장 조성 예정지 현장 방문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의회가 고용산 숲속야영장 조성 사업 예정지를 방문하여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관련 예산안 심의를 앞두고 사업 추진 계획과 현장 여건을 꼼꼼히 확인하기 위해 진행됐다.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소속 시의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은 조성 예정지의 지형, 접근성, 주변 환경 등을 면밀히 살폈다. 이들은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시민들의 휴식 공간 마련과 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고용산 숲속야영장 조성 사업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자연 속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여가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핑장뿐만 아니라 산책로, 편의시설, 체험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현장 점검에 참여한 의원들은 교통 혼잡과 생활 환경 변화에 대한 인근 주민들의 우려를 전달받았다. 이에 사업 추진 시 환경 훼손을 최소화하고 시민 휴식과 지역 관광 활성화가 조화를 이루도록 세밀한 계획 수립을 강조했다.

또한, 의원들은 예산 심의 과정에서 사업 타당성과 주민 수요를 면밀히 검토하여 시 예산이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야영장 개장 후에도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관리동 설치, 캠핑 사이트 배치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캠핑장 조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요청했다. 아산시의회는 이번 현장 방문 결과를 바탕으로 관련 예산안을 심도 있게 심의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