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겨울 맞아 스케이트 교실 개강…군민 건강 증진 기대

인쇄
기자




겨울 스포츠 즐기기!

인제군민과 함께하는 스케이트 교실 수강생 모집 (인제군 제공)



[PEDIEN] 인제군이 다가오는 겨울, 군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스케이트 교실을 운영한다.

인제군체육회는 2025년부터 2026년까지 인제군민을 대상으로 스케이트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케이트 교실은 내년 1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 인제읍 갯골천 일원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일반인까지 인제군민 누구나 가능하며, 교육생의 수준에 맞춰 초급, 중급, 상급반으로 나뉘어 맞춤형 강습이 제공된다. 강습은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뉘어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12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인제군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인제군체육회는 스케이트 교실 운영 기간 동안 주말에는 일반 군민들에게도 스케이트장을 무료로 개방하고, 스케이트와 헬멧 또한 무료로 대여할 계획이다.

체육회 관계자는 스케이트 교실을 통해 겨울철 야외 활동이 부족한 군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군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 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케이트 교실 운영을 통해 군민들의 겨울철 건강 증진과 활기찬 여가 생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