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읍 주민자치회, 행복한 소통을 위한 특별 강연 개최

인쇄
기자




평창읍 주민자치회,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굿매너 열린 특강 개최 (평창군 제공)



[PEDIEN] 평창읍 주민자치회가 지난 15일 평창문화예술회관에서 주민들을 위한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평창읍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굿매너 열린 특강'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회 활동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에는 평창군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다.

강연은 한국서비스교육원 김춘애 원장이 맡아 '행복한 소통을 위한 감성힐링 스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김 원장은 약 한 시간 동안 소통의 중요성과 감성적인 교류 방법을 강조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미영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주민자치회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실질적인 주민자치 참여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평창읍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평창읍의 밝은 미래를 기대하게 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