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호남향우회, 가정 밖 청소년 위해 100만원 성금 전달

인쇄
기자




『당진호남향우회,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성금 100만원 전달』 (당진시 제공)



[PEDIEN] 당진호남향우회가 가정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응원하며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쉼터에 머무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되었다.

전달된 성금은 청소년들의 용돈 지원, 저축 독려, 자립 준비금 등 다양한 필요에 따라 사용될 예정이다. 쉼터 측은 청소년들이 안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성금을 집행할 것을 약속했다.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출 등 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기관이다. 청소년들의 범죄 및 비행 예방, 생활 보호, 심리 상담, 의료 지원, 학업 복귀, 취업 지원 등 맞춤형 자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가정 복귀와 사회 진출을 돕고 있다.

당진호남향우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역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청소년들은 청소년지원 종합 포털사이트 '청소년 1388'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온라인 전문 상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