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부여군지부, 연말 맞아 쌀 500포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인쇄
기자




충청남도 부여군 군청



[PEDIEN] NH농협 부여군지부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500포를 부여군에 기탁하며 훈훈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기탁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려는 NH농협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기탁된 쌀은 부여군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추운 겨울, 따뜻한 밥 한 끼를 나누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행보이다.

NH농협 부여군지부는 지난 12월 8일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도 현금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이는 농협이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류경환 NH농협 부여군지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기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류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지역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 군수는 기탁된 쌀과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 부여군지부는 취약계층 후원, 지역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