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부여군이 굿뜨래 브랜드의 품질 향상과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굿뜨래 브랜드 사용승인 조직 대표 및 농협유통센터 관계자 80여 명을 대상으로 품질 및 경영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굿뜨래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e-커머스 CS 전략부터 경영 평가 결과 공유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교육은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식품 e-커머스 성공을 위한 전략적 CS관리’라는 주제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 불만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전략과 판매 증진 방안이 논의되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올해 진행된 경영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굿뜨래 브랜드의 발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굿뜨래 브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홍은아 부여 부군수는 "굿뜨래가 안정과 성장을 동시에 이루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품질과 유연한 변화 대응이 중요하다"라며, 행정과 승인조직이 함께 힘을 모아 굿뜨래 브랜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부여군은 굿뜨래 브랜드의 품질 유지를 위해 사용권에 대한 엄격한 재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굿뜨래 사용승인 조직을 정기적으로 재구성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