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2025년 성과 보고회 개최…따뜻한 나눔 결실

인쇄
기자




2025년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개최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5일,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성과보고회를 열고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봤다.

이날 보고회에는 행복키움추진단 단원, 맹의석 부의장, 복지통장, 후원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보고회는 유공자 표창, 행복키움추진사업 성과 보고,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힘썼다.

임승근 온양3동장은 “한 해 동안 온양3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해 주신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민과 관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온양3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박충서 단장은 “온양3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함께해 주신 모든 단원과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들의 따뜻한 나눔 활동은 온양3동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