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체육회, 2025년 장애인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 개최

인쇄
기자




아산시장애인체육회, ‘2025 장애인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개최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5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2025년 장애인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장애인체육진흥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장애인 체육 발전에 공헌한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맹의석 아산시의회 부의장, 김윤섭 수석보좌관, 신세균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주요 인사와 장애인 체육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보고회에서는 장애인체육진흥사업에 대한 평가 보고와 함께, 유공자 표창이 진행되었다. 아산시장 표창은 김경식 외 5명, 아산시장애인체육회장 표창은 정석주 외 2명, 아산시의회 의장 표창은 김현준 외 1명, 복기왕 국회의원 표창은 손주환 외 2명, 교육장 표창은 유지현 외 1명이 각각 수상했다. 더불어 체육발전기금 및 장학금은 최도현 외 5명에게 전달되어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신규 가맹단체 인준서 전달식과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가맹단체 포상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26년에도 장애인 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