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 성료

인쇄
기자




충청남도 서천군 군청



[PEDIEN] 서천군에서 '희망2026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천군민들의 따뜻한 온정으로 가득 찼다.

김기웅 서천군수를 비롯해 공공기관, 사회단체, 기업 관계자, 그리고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사랑의열매 유공자 포상,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 현물 감사패 전달, 성금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랑의열매 유공자 포상에서는 늘봄정형외과가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서천이안과 이학수 원장, 장한산업 이재숙 대표, 데이지 가정방문요양센터 노데이지 센터장, 현우산업개발 김지영·노광현 대표, 휴베이스 서천백제약국 진신아 약사가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았다.

특히, 풍농㈜ 장항공장은 20년 이상 서천군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1억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풍농㈜ 장항공장은 이날 행사에서도 1억 700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 외에도 서천군 1호 나눔명문기업인 ㈜코츠가 2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각계각층의 따뜻한 기부가 이어졌다. 마서면 17개 마을 주민일동은 841만원, 대한건설협회 충남세종시회 서천지역협의회는 600만원, 장한산업·㈜지평엔지니어링은 500만원, 한울이엔텍㈜·㈜제이케이전기·㈜한성전기·서천이안과는 300만원, 서천군전기공사협회·서천군새마을회·성일교회·민국레미콘㈜은 각각 200만원을 기탁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 서천군여성단체협의회, 서천군농협조합장협의회 등 관내 단체와 기업,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김기웅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러한 나눔이 희망의 불빛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희망2026 나눔캠페인'은 2025년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부를 희망하는 사람은 서천군청 복지증진과 또는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