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군위군새마을회가 2025년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기념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진열 군위군수를 비롯해 박택관 새마을회장,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의 활동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읍면 새마을운동 상사업비 시상, 새마을 유공 지도자 표창 수여, 행운권 추첨, 읍면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택관 군위군새마을회장은 새마을운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헌신한 지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새마을회가 군위군의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새마을 가족들이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