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국가 안보의식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12월 17일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전남수 위원장을 비롯해 명노봉 부위원장, 이기애 의원, 박효진 의원, 김미영 의원, 김희영 의원 등 기획행정농업위원회 소속 의원 전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표창패 수여는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의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이루어졌다. 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는 의원들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명을 받아 표창패를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수상자들은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과 지역사회를 위한 안보·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해 공익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는 앞으로도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 공동체 발전과 시민 안전을 위한 다양한 공익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지역 사회의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행정안전부 소관의 법정 안보운동단체로서, 전국적인 조직망을 갖추고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평화통일 추구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