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사천연료전지, 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을 쏘다...장학금 500만원 기부

인쇄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시청



[PEDIEN] 강릉사천연료전지가 지역 사회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강릉사천연료전지는 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탰다.

이번 기부는 강릉사천연료전지가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현재까지 총 4천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하며 지역 학생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권규섭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강릉의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약속을 덧붙였다.

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강릉사천연료전지의 소중한 나눔이 장학 사업의 든든한 기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덧붙여 "지역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 사업과 진로 지원 사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릉사천연료전지의 지속적인 장학금 기탁은 지역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