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음성군 지역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제13회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이 19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이들아 상상대로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라는 주제로, 지역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무극비전지역아동센터의 퓨전사물놀이 식전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지역아동센터 운영 발전에 기여한 종사자 2명과 후원업체 3곳에 대한 음성군수 표창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본격적인 공연에서는 청보리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9개 센터 아동들이 킹플릇 연주, 댄스, 합창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복된해피스쿨지역아동센터 외 8개 센터는 아동들이 직접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윤종원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장은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은 지역 사회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관내 19개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음성군은 지역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