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2025 기업인의 날' 개최…지역 경제 발전 결의 다져

인쇄
기자




부여군, ‘2025년 부여군 기업인의 날’행사 개최 (부여군 제공)



[PEDIEN] 부여군이 지난 18일, 관내 기업인과 근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부여군 기업인의 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부여군기업인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홍은아 부군수, 서정호 부여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200여 명의 기업인과 근로자가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도 지역 경제 회복과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과 모범 근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은 봉성비에스 김춘영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부여군수 표창은 탑스레미콘 장근경 대표와 삼일씨엔에스 최재혁 공장장에게 돌아갔다. 부여군의회의장 표창은 청정테크 양청재 이사와 비에스 부여공장 유유희 반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여군기업인협의회장 표창은 에스디푸드 김민범 팀장, 에스엠산업 홍영선 부장, 정우소재 김숙 팀장, 대명철강 이승무 차장이 각각 수상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기업인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그리고 근로자들의 성실한 노력이 부여군 경제를 든든하게 지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기업 운영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하고, 실질적인 정책 지원을 통해 기업 경쟁력과 생산성 향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