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자원봉사단, 따뜻한 재능 나눔으로 연말 밝혀

인쇄
기자




사천시자원봉사센터 전문봉사단, 연말맞이 따뜻한 재능기부 활동 펼쳐 (사천시 제공)



[PEDIEN] 사천시 자원봉사센터 소속 전문 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재능 나눔을 실천했다. '나눔은 댄스를 타고' 봉사단과 '소리나래' 봉사단은 지난 17일 노숙인 재활시설인 합심원을 방문, 특별한 송년의 밤을 선물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자원봉사센터 전문 봉사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10여 명의 봉사단원은 '합심원 송년의 밤' 행사에 참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나눔은 댄스를 타고' 봉사단은 흥겨운 라인댄스로 송년의 밤의 막을 올렸다. 이어 '소리나래' 봉사단은 아름다운 음악 선율로 합심원 가족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봉사자들은 합심원 생활인들과 함께 정서적으로 교감하며 봉사의 기쁨을 나눴다. 공연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합심원 식구들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행복을 전할 기회가 있다면 언제든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천시자원봉사센터는 현재 9개의 전문 봉사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들은 사회복지시설 공연, 프로그램 진행, 재능 기부, 물품 나눔, 취약 계층 지원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