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5년 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 개최…성과 공유 및 발전 방향 모색

인쇄
기자




아산시 한 해 체육성과 결산…‘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개최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가 2025년 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의 체육 성과를 결산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8일 온양관광호텔에서 열린 이번 보고회는 아산시체육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복기왕 국회의원, 신세균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임도훈 아산시체육회장 등 52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보고회는 1부 평가보고, 2부 유공자 시상, 3부 화합의 장 순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올해 추진된 체육진흥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아산시 체육 발전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어 진행된 유공자 시상에서는 아산시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체육인들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아산시장 표창은 김건우 외 20명, 아산시의회 의장 표창은 김병준 외 20명, 복기왕 국회의원 표창은 강보식 외 15명,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은 김소율 외 10명, 아산시체육회장 표창은 김경환 외 20명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2025년 아산시 체육진흥사업 평가보고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수상자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아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