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경산시새마을회가 18일 경산시민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새마을회 가족과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이번 대회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성과를 되돌아보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경산시새마을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새마을운동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지도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했다.
대회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새마을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조현일 경산시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총 70여 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하양읍 새마을회는 읍면동 새마을 종합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새마을지도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행복 경산을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경산시새마을회는 '함께 새마을, 미래로‧세계로'라는 비전 아래 녹색, 건강, 문화 새마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경산시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시민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