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거류면, 송년의 밤 개최…화합 다지고 발전 다짐

인쇄
기자




한해의 감사와 화합의 시간 ‘2025년 거류면 송년의 밤’성황리 개최 (경남고성군 제공)



[PEDIEN] 고성군 거류면이 지난 12월 18일 거류면 복지회관에서 '2025년 거류면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거류면발전위원회 주관으로,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거류면 기관·사회단체, 마을 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송년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고성군수상, 고성군의회의장상, 경남도의회의장상, 발전위원장 감사패 등이 수여되어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거류면 남녀의용소방대에서 온정의 성금 60만원을 기탁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됐다.

참석자들은 2025년 거류면 활동성과 영상 시청, 초청 가수 트로트 공연, 고고 장구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함께 즐겼다. '촛불 켜고 새해 다짐' 순서에서는 참석자 모두가 화합하고 격려하며 새로운 한 해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손상재 거류면발전위원장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거류면의 지속적인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유정옥 거류면장은 이번 송년의 밤을 통해 주민 모두가 하나 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평가하며, 새해에도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힘을 모아 더욱 살기 좋은 거류면을 만들어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고성군은 앞으로도 주민과 행정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